Dr. Bartosz Wojszczyk (CEO, SPARQ Global)은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에서 "The State of Cybersecurity, Smart City, and ICT"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강연자 약력

발토스 보이스칙 박사는 뛰어난 비즈니스 리더이자 선구자로서 20여년간 전체 비즈니스 및 기술 가치사슬에 걸쳐 포춘500 기업 초기 단계의 기업과 함께 일하며 매년 20억 달러에 달하는 수입을 관리하고 달성한 국제적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이스칙 박사는 에너지, 청정기술, 사물인터넷, 스마트 시티, 스마트 그리드, 통신, 나노기술, 보안, 거래가능 에너지 등 여러 분야의 초창기 벤처기업에서 성공을 거둔 경험이 있는 뛰어난 투자자이자 경영자(CEO, COO, CTO, CMO, BoD)입니다.

보이스칙 박사는 파괴적 기업(disruptive companies)의 실행 능력과 그로스 캐피털에 3천만 달러를 확보한 혁신기업인 Decision Point Global (DPG)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보이스칙 박사는 현재 상업 용도의 기밀 사이버보안 솔루션 을 제공하는 기업인 SPARQ Global의 공동창립자이자 CEO입니다.

그의 리더십하에 SPARQ는 임무수행/데이터/자산에 필수적인 상업기업에는 제공된 적이 없는 최신식 군사기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짧은 기간 안에 사이버보안분야에서 글로벌 리딩 기업이 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비즈니스 업적 외에도, 보이스칙 박사는 유엔과 아시아개발은행의 혁신자문가로 일하고 있으며, 30여개의 산업 백서 및 5개 저서의 공동저자입니다. 전기전자기술자협회 (IEEE) 산하 전력에너지학회 (PES) IEEE-미국 에너지정책위원회의 회원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대중강연자로서도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 강연 개요
일시 : 2019 12 20일 (금요일) 10:00 ~ 11:00
장소 : 고려대학교 이공계캠퍼스 미래융합기술관 601(원형강의실)

 

□ 문의
 정보보호대학원 행정실 (02-3290-4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