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학년도 전기 일반·전문·특수 대학원 신입생 등록 안내 ** 

반드시 아래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신 고지서 출력을 해주세요.

 

등록기간

2011 1 3() 9:00 - 2011 1 5() 16:00

  가. 해당 기간 내에는 24시간 가능

  나. 이 외 기간에는 등록 불가

  * 아래 등록방법 ''번을 참조하시어 본인 계좌이체 한도를 반드시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지서 출력은 12월 29일(수) 오전 10시 이후 여기 클릭

  가. 기타납입금 내역을 필히 확인하시고 본인이 납부하고자 하는 선택납부항목에 체크 후, 출력하세요. 

    - 내역은 대학원마다 상이하며, 출력 화면에서 고지금액이 0원인 항목은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나. 납부하고자 하는 금액은 일괄납부하여야 하며 추후 추가납부 혹은 환불 불가합니다.

  * 간혹, 일부 사??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등록방법

고지서에 기재된 본인 고유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수취인이 학생명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기타납입금을 포함한 등록금 총액을 정확하게 전액 일괄 송금합니다.

  가. 금액을 나누어 입금할 없으니 필히 사전에 본인 이체 한도 확인 바람. (ATM 1 이체한도: 600만원)

  나.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됨.

  다. 전국 모든 은행 창구, ATM,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입금 가능함.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라. 하나은행 외 타 은행을 통하여 입금 시 타행 송금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음.


※ 가상계좌란?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로, 누가 입금하더라도 금액만 정확하면 해당 학생으로 등록 처리 됩니다.
    (단, 반드시 송금시 가상계좌의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오류 발생 사례: 필수납입금(보건비·자율비) 누락, 금액 분할 송금, 송금액 오기, 계좌번호 오기 등

등록확인

(영수증)

등록 확인 및 등록확인서(영수증) 출력은 등록금 납부 10 , 여기 클릭

  가. 수험번호는 대문자로 입력

  나. 등록상태가 '등록'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 개인 정보이므로 전화 상으로는 확인 불가합니다.

알   림

학자금대출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우선 등록금을 납부하시고 추후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신청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www.kosaf.go.kr 참조)

FAQ

등록관련 문의는 www.korea.ac.kr → 대학생활 → 학사안내 → 등록금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