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논문최종심사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발표자께서는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6 9 28일부터 전면 시행된 '청탁금지법' 관련하여,

  논문심사 연구실 차원에서 다과나 음료 등을 준비하시는 것은 상관없으나,

  논문심사를 받는 학생본인 별도로 다과나 음료, 식사 등은 준비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

 

1. 논문심사 세부 일정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직 심사 일정이 정해지지 않은 학생은 지도교수님께서 심사일정을 정해주시는 대로

      업데이트해드릴 예정입니다.

 

2. 첨부파일에 나와있는 논문제목에서 제목이 수정된 경우, 심사당일 결과보고서에

    지도교수님께서 수기로 논문제목을 수정하시고 서명해주셔야 합니다.

    결과보고서에 나와있는 논문제목과 완제본 논문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완제본 논문 제출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논문을 영어로 작성한 경우 -> 제목도 영어 /

    논문을 한글로 작성한 경우 -> 제목도 한글로 맞춰야 함)

 

3. 발표자께서는 심사시간 30 까지 오셔서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심사용 논문은 심사일 전까지 심사위원들께 제출하여주시고,

    심사당일에는 따로 출력해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발표 ppt 심사당일 usb 담아오시고, 심사위원 만큼 출력해오시기 바랍니다.

 

5. 완제본 제출 검인면에 심사위원의 서명을 받아야 하며, 필요에 따라 심사 당일

    외부심사위원께서 서명해 주시는 경우도 있으니미리 검인면 양식을 준비 오시면

    좋습니다. (첨부파일 양식 참조)

 

6. 본인의 학위 청구 논문에 대한 유사도 검사를 실시하시고, 6 8 () 오후5시까지

    유사도 검사 결과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행정실(미래융합기술관 615)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 송부(gis@korea.ac.kr)

    * 유사도 검사 방법 안내 : http://ime.korea.ac.kr/ime/commu/notice.do?mode=view&articleNo=83238&article.offset=0&articleLimit=15&totalNoticeYn=N&totalBoardNo=

 

 

* 문의: 정보보호대학원 행정실 ☎ 02-3290-4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