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암캠퍼스 내 건물 출입/방범을 위해 이용하는 스마트카드(학생증, 신분증)에 저장되어 있는 '주민번호'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해당 목적으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주민번호'를 삭제하고 대체번호를 입력하는 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추후 재발급 비용이 발생수 있사오니, 기간 내 반드시 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교내 전 구성원(스마트카드를 통한 안암캠퍼스내 모든 공간에 대한 출입 시스템 이용자)

             단, 2016년  3월 이후에 발급받은 스마트카드는 인코딩을 하지 않아도 됨.


 2 . 기간 및 장소

 가. 2016년 7월 20일(수)~8월 12일(금) : 인문사회계 ONE-STOP서비스센터 앞 (토요일 및 일요일 제외)

 나. 2016년 7월 20일(수)~8월 12일(금) : 자연계 ONE-STOP서비스센터 앞 (토요일 및 일요일 제외)

 다. 대학 행정실별 카드인코딩 단말기 별도 운영 일정 - 8월 8일(월) : 정보보호학부 행정실   

  

  3. 카드인코딩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 : 1초 미만 (첨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