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의 다기능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합니다. 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기간에 인터넷 신청하시고, 배부일정에 대학원 행정실에서 배부받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인터넷 신청 대상자 및 기간
- 신청 대상자: 2018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학자.
(※ 대학원은 학번 부여자에 한함)
※ 대학원(일반·전문·특수) 신입생(학생증) 신청 기간 정정합니다.
-신청기간 : 2018.2.5(월) ~ 2.13(화) 17:00
2. 학생증 금융기능 및 비금융 신청 기간
가) 금융기능(학생증)
- 신청기간 : 2018. 2.7(수) 09:00 ~ 2018.2.13(화) 17:00
- 서류제출 기간 : 2018.2.7(수) ~2018.2.14(수)
나) 비금융(학생증)
- 신청기간 : 2018.2.12(월) 09:00 ~ 2018.2.13(화) 17:00
3. 배부 일정 및 장소
- 배부 일정 : 2018.3.2(금) 10:00
부터~
- 배부 장소 : ▶소속 대학 학과 또는 대학(원) 행정실
4. 신청방법 :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에서 신청
※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8년 3월 12일(월)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신분증 지참)
- 금융기능 : 하나은행(고대지점,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기능 : One-stop서비스센터(인문계,자연계)로 직접 방문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